728x90
제주에서 나고 살고 있는 중년 남성입니다. 뒤늦게 낚시라는 취미를 갖게되어 배우면서 제주바다에서 생활낚시를 즐기고 있습니다. 복잡한 채비를 싫어해서 루어낚시를 주로하고 가끔 원투낚시를 합니다. 주력 장비는 "① E-Power 702ML(4~20g) + SHIMANO SIENNA C3000" 조합과 "② ABUGARCIA ACMISSS-865ML(8~34g) + ABUGARCIA SALTY FIGHTER SP3000" 조합과 "③ 백조간 602UL + NoBrand" 조합입니다. 제주시 인근 바닷가를 주요활동지로 락피시, 농어, 회유성 어종을 대상어로 합니다. 퇴근 후, 주말 낚시 생활을 한달에 한번씩 기록하고 있습니다.

이번 3월은 날씨도 안좋고 해서 낚시를 잘 나가보지 못한것 같다.

다음달을 준비한다는 개념으로 이것저것 정비만 좀 했던것 같다.

 

아부가르시아 모바일대가 중간 가이드가 부러져서 - 지난번에 보증카드를 써버려서 - 2번피스를 추가 구입했다. 배송비 포함 2만5천원 정도 투입된것 같다.

솔티파이터 릴에서 소음이 좀 심해서 동료에게 물어보고 살펴보니 라인롤러가 돌지 않는걸 발견했다. 요건 보증카드 있어서 보증카드 사용해서 수리 요청했는데, 보증카드 미상으로 무상수리 해주셨다. 퓨어피싱코리아의 AS정책을 잘 모르겠지만 마음에 드는 정책이다. 그래서 그런지 새로운 로드 볼때도 아부가르시아 위주로 살펴봐지는것 같다.

 

이번달은 출조도 별로 안나가고 조과도 그다지 좋지가 않았다. 수온도 많이 차고 바람도 거샛던 한달인것 같다. 그나마 늘 올라오는 자리에서 쏨뱅이만 올라온것 같다. 사이즈가 좀 커지긴 한것같지만 여러마리를 잡지는 못한것 같다. 그래도 첫 어종 낙지를 잡아봤다. 낚시로  잡았다기엔 민망하지만 지나가는 애를 그냥 잡아올렸다.

 

 

 

2023년 3월 FISHING HISTORY..


2022년 3월 FISHING HISTORY..

728x90
반응형
Posted by JIN80
,